HOME  :   정보센터   :  

보도자료

상세보기
12월 국내 최대 먹거리 축제, 월드식품박람회 개막
작성일 : 2017.12.01 / 조회수 : 179

12월 국내 최대 먹거리 축제, 월드식품박람회 개막


 월드식품 보도자료 171201.jpg


사단법인 중소기업식품발전협회와 한국농어민신문에서 주최하고 월드전람 주관하는 5회 월드식품박람회 2017’ 가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1130() 화려한 개막을 알렸다.

 

 30()부터 123()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7홀에서 개최된 제5회 월드식품박람회는 국내외 및 지역 식품업체들이 참가하며, 최근 블루오션으로 떠오르는 할랄식품 특별관과 관련 세미나가 진행 중이다. 또한, 다양한 식품업계의 신제품과 최신 트렌드를 전시장 한 곳에서 한번에 살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일반 참관객을 대상으로 커피 전문가들에 세미나를 진행한다. 또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장 담그기시연을 농업회사법인합자 가득에서 진행하며 솜사탕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   

 

월드식품박람회는 유기농식품할랄식품 발효식품 씨푸드 식품첨가물&비타푸드 디저트&스낵 커피&와인&주류 글루텐프리 식품기기 등 10가지 식품 카테고리로 구성된 식품종합전시이다.

 

동시 개최되어 진행되는 월드와인 및 주류박람회(WMW2017)에서는 와인 및 기타 주류 시음회, 유명 소믈리에들을 초청한 와인 세미나가 진행되며, 세계 각지 와인들뿐만 아니라 와인과 어울리는 디저트들까지 준비되어 연말을 준비하는 시기에 많은 참관객으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관람 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마지막 날은 30분 일찍 마감한다. 월드식품박람회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홈페이지(www.worldfoodexpo.co.kr) 에서 사전 등록하면 월드와인 및 주류박람회까지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온오프믹스, 전시어플 캔고루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전람(02-557-6776)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