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및 카드뉴스

게시물 상세
한국경제_2018년 마지막 식품박람회! 제 6회 월드식품박람회 개최
Wirter : 관리자 (fran@world-expo.co.kr)   Date : 18-10-15   Hits : 97  

[출처]한국경제_원문바로가기

 

 

2018년 마지막 식품산업 전문 박람회인 ‘제 6회 월드식품박람회 2018 (6thWorldFoodExpo2018,이하 월드식품박람회)’이 11월 30일부터 12월 02일까지 사흘간 고양시 일산 KINTEX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월드식품박람회는 사단법인 중소기업식품발전협회가 주최하고, 박람회 전문회사인 ㈜월드전람이 주관하여 농수산식품, 식품소재 및 첨가물, 건강기능식품, 친환경 유기농산물, 유기가공식품, 할랄, 비건, 발효, 디저트 및 스낵류, 식품기기 및 외식 식자재류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종합식품산업 전문 박람회이며, 국내 유망 식품관련 업체들은 물론, 중국, 일본, 러시아등 지리적으로 가까운 해외 식품 관련업체부터 터키, 폴란드 등 유럽시장의 식품관련 업체들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식품박람회다.

국내외 식품업계 종사자들이 모두 모이는 박람회인 만큼 국내외 식품산업 트렌드와 동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해외식품바이어 초청 상담회 등의 부대행사를 통하여 국내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도모 및 수출 판로를 개척의 가능성을 가늠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월드전람은 같은 기간 ‘2018 월드와인 및 주류 박람회(Wine Meets World Korea 2018)’을 개최하며 이 행사에는 국내 주류업체는 물론 프랑스, 스페인, 헝가리 등 다양한 국가의 주류업체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바이어 및 참관객들은 연말연시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수준 있는 와인 및 주류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어 벌써부터 관련업계 및 참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월드식품박람회 주최사인 사단법인 중소기업식품발전협회 이수동 회장은 ‘이번 월드식품박람회에 참가하는 기업, 바이어, 그리고 구경오시는 참관객들 모두 2018 무술년(戊戌年) 황금개의 해의 마무리를 더욱 따뜻하고 풍성하게 해드리는 행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며 성공적인 행사 의지를 확고히 했다.

월드식품박람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로 가능하며, 홈페이지 을 통하여 참가신청 및 참관객 사전등록 절차가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월드식품박람회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Prev
Next 익산 ‘식품전문산단’ 완공 … 동북아 식품허브 육성 시작